LG Electronics Objet Collection SNS Contents









Title LG Objet Collection SNS Contents
Client LG Electronics
Category SNS Imagery / Digital Campaign
해외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LG Objet Collection 의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SNS 홍보용 Key Visual 입니다.
오브제의 “공간 가전” 핵심 USP를 표현하기 위해 총 3가지의 기획 관점에 집중, 선택적 활용이 용이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1. 디자인 매칭 : 북유럽, 노마딕, 모던 등 다양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
> 다양한 공간의 선정과 사전 시뮬레이션 과정 및 인테리어 소품 등을 통한 제품 포인트 컬러 적극 활용
2. 공간 자율성 : 전형적인 주방, 거실, 세탁실 제품을 벗어나 어느 공간에도 자유롭게 배치
> 틀에 벗어난 촬영 공간 세팅과 전형적이지 않은 생활감 느껴지는 카메라 앵글 활용
3. 컬렉션 확장 : 단독 제품이 아닌, 오브제의 여러 컬렉션의 조합을 통해 나만의 공간을 완성
> 국가별 론칭 컬러 및 조합 가능한 제품 리스트 사전 리스트업 작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