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H The History of Whoo Brand Film

"Royal Wish"

Title

The History of Whoo "Royal Wish"

Client

LG H&H / HSAd

Category

Digital Campaign

Project Period

MAR. 2021

2015년부터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한국 4 대의 보존 관리를 후원하고 궁중 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21년에는 '왕후의 염원을 담다 (Royal Wish)’ 을 주제로 궁중문화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이를 홍보하기 위한 온라인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한국의 궁중 문화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전통적인 고증을 바탕으로 동서양의 조화를 적절히 녹이기 위해 문화재청의 긴밀한 협조 과정을 거쳐 기획을 진행하였습니다.
덕수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은 무용단이 뮤지션 Wooziq / Myo의 슈퍼바이징으로 제작된 BGM에 맞춰 무용을 통해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뮤지컬 형식을 차용하였습니다.
그 외 대한민국 무형문화재들이 직접 제작한 의상과 소품들을 활용하여, 브랜드와 궁중문화의 가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안무 제작 : 차진엽 감독

111111111111
Wh_2
Wh_3
Wh_4
Wh_5
Wh_6
▲ Top◀ Back